최초 자연친화적으로 설계된 부이

UNE-EN ISO 14006 기준에 부합하는 최초 친환경 부이, 투나발 7과 주니 7

Boya_ecodisenada_Tunabal_7 [wpse_leading]저희는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해, 고객들에게 친환경으로 제작된 참치 어획용 위성 부이를 최초로 제공한 회사입니다. 하나의 주요한 진전으로, 새로운 재료를 찾는 지속적인 노력과 환경적 측면에서 증가하는 더 까다로운 요구사항을 예측하는데 집중을한 결과. 지난 10월, 친환경 설계에 관한 UNE-EN ISO14006:2011 기준 요구사항을 기반으로 한 외부 감사에서 성공적으로 통과하여, 수상을 하게 되었습니다.[/wpse_leading] 저희는 친환경 디자인을 관리 체계로 도입하여, 장비 수명주기 전반에 걸쳐 설계와 개발을 위한 환경 개선 전략을 수립했습니다. 이것은 저희가 재료 추출에서부터 제품이 수명이 다하여 폐기 되기까지 제품의 주기와 관련된 모든 단계에서 가장 중요한 환경적 측면을 고려해 제품을 개발한다걸 의미합니다. 따라서, 저희는 저희 제품이 환경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합니다. 이 환경 혁신적인 접근은 저희에게 3가지 장점을 제공하며, 저희의 제품이나 업무에도 전달됩니다:

  • 저희는 저희 제품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합니다.
  • 저희는 환경적인 측면에서 증가하는 법적 요구사항을 예측합니다.
  • 저희는 제품이나 생산 과정에 있어서 환경적 특징을 개선하는 새로운 기술이나 재료를 이행하는데 새로운 초점을 추구합니다.

친환경 인증은, 저희가 가지고 있는 ISO9001 품질과 ISO14001 환경 인증서에 추가되어, 더 지속가능한 참치, 어획 그리고 해양 분야 자원 활용을 보장해주는 친환경 제품 개발을 향한 저희의 약속을 보여줍니다.